시설을 관리하는 관리자 입장에서 중요한 업무는 점검 내용을 취합하는 일입니다. 점검표를 모아 관리하거나 작업자에게 보고받는 방법을 활용한다 하더라도 모든 점검 내용을 요약해 볼 수 있는 점검 보고서 양식 작업은 꼭 진행해야 하는 업무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점검 내용이 많을 경우에는 작업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마련입니다. 번거로운 점검 보고서 만들기, 하다(HADA) 하나로 간편해지는 점, 알고 계셨나요?
하다는 모든 점검 내용에 대한 점검 보고서를 자동으로 생성 하는데요. 작업자가 입력한 내용이 하다 서비스 내 저장되기 때문에 관리자는 클릭 몇 번만으로 1일부터 최대 100일 기간에 대한 점검 데이터를 엑셀 형태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점검 보고서 내에는 전체 시설에 대한 점검 현황 요약, 시설 · 작업자별 상세 데이터를 제공해 체계적인 시설 관리가 가능 합니다. 또한 다운로드한 점검 보고서는 관리자가 자유롭게 수정 가능해 원하는 형식대로 활용 가능합니다.
이제 더 이상 종이 점검표를 취합하고 점검 내용을 일일이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다 점검 보고서를 활용해 간편해진 시설 관리를 경험해 보세요.
점검 보고서에 포함되는 점검 내용은 어떻게 기록되는지 궁금하신가요?
하다는 QR 코드를 활용해 기존 종이 기반의 점검 방식보다 간편해진 점검을 지원합니다.
하다의 점검 내용 입력 방법은 간단합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로 QR 코드 스캔 후, 연결되는 페이지에서 점검 내역을 입력하면 끝납니다.
또한 기존 종이 기반의 점검 방식에서는 불가능했던 사진 첨부가 가능합니다. 이 기능을 활용해 작업자는 더 정확하고 꼼꼼한 점검이 가능합니다.
작업자가 입력한 점검 내용은 점검 보고서 다운로드하기 전 관리자 대시보드를 통해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업자가 작성한 모든 점검 내용은 제출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저장되기 때문에 관리자는 실시간 점검 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재 하다를 인천국제공항, 신세계아울렛, 현대백화점 등 600개 기업이 6,000개 시설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보관 문제, 내역 불일치 등 종이 점검 방식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면서 많은 기업이 만족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수기로 작성하던 점검 내역을 종이에 따로 쓸 필요가 없고, 현황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해 미화 관리 업무 리소스가 절반 이상 줄었어요.”
- 인천국제공항 관계자 -
점검 보고서 하나로 간편해지는 시설 관리, 하다(HADA)와 함께 시작해 보세요!